[TV체크] ‘다시, 첫사랑’ 명세빈 김승우 등 추운 날씨에도 대본 향한 뜨거운 열정

입력 2016-11-27 16: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다시, 첫사랑’ 명세빈 김승우 등 배우들이 추운 날씨에도 뜨거운 열정을 발휘했다.

28일 첫방송 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다시, 첫사랑’의 배우 명세빈(이하진 역), 김승수(차도윤 역) 등 배우들이 장소를 불문하고 대본 삼매경에 빠진 모습이 공개됐다.

출연진 모두 베테랑들이지만 현장에서는 그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고. 따로 또 같이 대본 열공 모드를 발휘하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에 기대를 모은다.

특히 배우들이 ‘다시, 첫사랑’의 수장 윤창범 감독과 함께 대본을 보며 상의하는 모습이 눈에 띈다. 실제로 배우들은 한 장면 한 장면 놓치지 않고 감독과 의견을 나누고 꼼꼼하게 모니터를 하는 등 드라마의 완성도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에 관계자는 “‘다시, 첫사랑’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틈만 나면 서로 대본을 맞춰보고 손동작, 동선 하나 하나도 디테일하게 상의하며 극 중 상황에 몰입하고 있다. 이들의 노력과 열정 덕분에 ‘다시, 첫사랑’이 더욱 재미있는 작품으로 탄생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내일(28일) 드디어 베일을 벗을 ‘다시, 첫사랑’은 8년 만에 재회한 첫사랑 하진(명세빈 분)과 도윤(김승수 분)을 중심으로 분노와 배신, 욕망 그리고 용서와 화해 등의 사랑이라는 감정 속에서 인간이 느낄 수 있는 이야기를 깊이 있게 담아낸 작품으로 ‘여자의 비밀’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미디어 ‘다시, 첫사랑’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