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첫방 ‘비밀예능연수원’ 하하X노홍철, 송민호X한동근…절친 케미 폭발

입력 2017-05-05 12: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첫방 ‘비밀예능연수원’ 하하X노홍철, 송민호X한동근…절친 케미 폭발

MBC 새 파일럿 예능 '비밀 예능 연수원'에서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는 새로운 절친들이 탄생했다.

'비밀 예능 연수원'은 국내 최정상 연예인들이 대거 집합, 하하 팀과 노홍철 팀으로 나뉘어 자아성찰, 친목도모, 리프레쉬를 목표로 연수를 받으며 우정을 쌓아가는 콘셉트다.

하하, 노홍철의 절친 케미가 돋보이며 예능초보자 출연진들을 이끄는 팀장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두 사람은 MBC '무한도전'을 비롯한 여러 프로그램에서 죽마고우이자 예능 라이벌로서 최고의 궁합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바 있다. 그 동안 받았던 사랑만큼 이들이 예능 MC로 오랜만에 뭉쳐 많은 기대와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다.

하하, 노홍철의 오래된 우정 못지않게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는 예능 다크호스들도 등장한다. 무대 위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위너 송민호와 발라드 가수 한동근의 댄스 대결에서는 상상치도 못한 장르의 춤으로 녹화장을 초토화시켰다. 일명 섹시를 빙자한 저질 댄스로 호각을 다투며 출연진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아이돌만의 칼군무를 보여주던 이들이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고 춤 대결을 펼쳐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되기도 했다. 비투비의 이창섭부터 만찢남 차은우, 청순섹시의 교과서 하니 등의 연수생들은 평소와 다른 모습으로 출연진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든 춤을 과감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쟁쟁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최고의 댄싱킹 연수생을 탄생시킨 MBC '비밀 예능 연수원'은 오늘(5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MBC '비밀예능연수원'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