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 갹송 프로젝트 앨범 지원사격…‘Sometimes’ 공개

입력 2017-05-11 13: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재, 갹송 프로젝트 앨범 지원사격…‘Sometimes’ 공개

가수 신재가 작곡가 갹송의 프로젝트 앨범에 참여했다.

오늘(11일) 정오 신재가 참여한 갹송의 세 번째 프로젝트 앨범 'Sometimes'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Sometimes'는 다양한 곡 작업을 통해 모든 장르의 음악을 만들어내는 작곡가 갹송이 본인의 이름을 걸고 발매한 프로젝트 앨범이다. 과거에 대한 아련함과 미래에 대한 바람을 담아 가족과 연인, 친구 등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곡이다.

특히 여심을 저격하는 보이스 신재가 가창자로 참여했고 JunH와 유빈이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서 곡에 대한 완성도를 높였다.

신재는 탄탄한 가창력을 지닌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대중에게 자리매김한 바 있다. 그는 'Sometimes'에 대해 "발라드 감성이 물씬 난다. 나의 음악색과도 크게 벗어나지 않는 느낌이라 함께 작업하게 됐다"고 밝혔다.

'맘이 너무 아프다', '이 노래 듣고 니가 돌아왔으면' 등으로 이름을 알린 신재는 드라마 '구가의 서' OST '사랑비가 되어줄래', '로맨스가 필요해 2012'의 OST '칵테일 사랑'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큰 사랑을 받았고 최근 KBS2 '완벽한 아내' OST 'Don't Know'에도 참여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