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택시운전사’ 개봉 기념 송강호 특집 편성…대표작 만나자

입력 2017-07-21 08: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택시운전사’의 개봉을 맞아 7월 21일(금) 바로 오늘 저녁 8시 부터, 채널CGV에서 배우 송강호의 대표작 3편을 연속으로 만나볼 수 있다.

‘택시운전사’는 1980년 5월, 서울의 택시운전사 ‘만섭’이 통금시간 전까지 광주에 다녀오면 큰 돈을 준다는 말에, 독일기자 ‘피터’를 태우고 아무것도 모른 채 광주로 가게 된 이야기를 그린 작품. ‘택시운전사’의 개봉을 기념해 채널CGV에서 7월 21일(금) 바로 오늘 저녁 8시 부터, 배우 송강호의 대표작 3편을 연속 방영한다. 영화는 어떤 순간에도 왕이어야 했던 아버지 ‘영조’와 단 한순간이라도 아들이고 싶었던 세자 ‘사도’, 역사에 기록된 가장 비극적인 가족사를 담아낸 영화 ‘사도’(2015)를 시작으로 천재 관상가가 조선의 운명을 바꾸려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관상’(2013), 파면당한 국정원 요원과 북에서 버림받은 남파 공작원의 이야기를 담은 ‘의형제’(2010) 순으로 방송된다.

매 작품마다 관객들의 뇌리에 남는 인상 깊은 캐릭터를 탄생시켜 온 송강호의 믿고 보는 연기력과 입체적인 표현력을 느낄 수 있는 작품들로 편성되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특히, ‘택시운전사’의 연출을 맡은 장훈 감독과 송강호가 처음 만났던 ‘의형제’의 방영 소식은 영화의 개봉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또한 오늘 채널CGV에서는 믿고 보는 배우 송강호의 대표작 3편 뿐만 아니라, 하루종일 ‘택시운전사’의 예고편과 제작기 등을 담은 특별 영상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개봉을 기념해 7월 21일(금) 바로 오늘 저녁 8시 부터, 채널CGV를 통해 배우 송강호의 대표작 3편을 방영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는 ‘택시운전사’는 2017년 8월 2일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