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아 훈남 남편, ‘백년손님’ 최고의 1분 장식 ‘얼굴 도장 제대로’

입력 2017-09-08 09: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정아 훈남 남편, ‘백년손님’ 최고의 1분 장식 ‘얼굴 도장 제대로’

개그우먼 정정아의 ‘훈남’ 남편이 ‘자기야-백년손님’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7일 밤 방송된 SBS ‘자기야-백년손님’(이하 ‘백년손님’) 시청률은 1부 평균 6.2%, 2부 7.6%, 최고 9.2% (이하 수도권 가구 기준, 전국 평균 1부 6.0%, 2부 7.0%)로 이 날도 경쟁 프로그램들을 큰 폭으로 따돌리고 동 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올랐다.

‘백년손님’과 동 시간대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는 1부 3.5%, 2부 4.5%(전국 3.4%, 4.1%)를,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스페셜’은 4.1%(전국 4.2%)을 기록했다.

이 날 ‘백년손님’ 스튜디오에는 불혹의 나이에 신혼 생활을 시작한 ‘결혼 12일 차’ 새 신부 정정아와 그룹 ‘태사자’ 출신의 ‘결혼 97일 차’ 새 신랑 박준석이 출연했다.

방송에서는 아내에게 첫 눈에 반해 ‘7전 8기’의 끈질긴 프러포즈 끝에 결혼에 성공한 박준석의 러브 스토리와 결혼식 일주일 전 남편이 허리 디스크 판정을 받아 이틀 전에 수술을 하고 식을 올려야 했던 정정아의 우여곡절 결혼식 에피소드가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또한 이 날 박준석의 아내 박교이 씨와 정정아의 남편 임흥규 씨는 배우자를 응원하기 위해 직접 스튜디오를 방문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 모두 연예인 못지 않은 비주얼로 출연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정정아의 남편은 허리 수술로 여전히 불편한 몸이었지만 아내를 위해서 함께 촬영장을 찾았던 것.

“수술한 지 얼마 안 된 시점인데 이 정도면 집에서 쉬어야 하는 것 아니냐”는 성대현의 말에 임홍규 씨는 “요즘 결혼 완성은 ‘백년손님’에 얼굴 도장 찍는 거라고 해서 왔다”는 재치 넘치는 답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정정아의 ‘훈남’ 남편의 등장에 이어 센스가 돋보였던 인터뷰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9.2%를 차지하며 이 날 방송 ‘최고의 1분’에 등극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