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한밤’ 워너원 강다니엘 “젤리 끊었다”…젤리 덕후에게 무슨일이?

입력 2017-09-18 15: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한밤’ 워너원 강다니엘 “젤리 끊었다”…젤리 덕후에게 무슨일이?

‘한밤’에서 워너원 완전체의 광고 촬영 현장을 급습했다.

SBS ‘본격연예 한밤’ 측은 최근 가장 핫한 11명의 소년, 가요계, 예능계에 이어 광고계까지 휩쓸고 있는 워너원(강다니엘 박지훈 황민현 옹성우 윤지성 김재환 라이관린 이대휘 배진영 박우진 하성운)의 광고촬영 현장을 19일 ‘최초 공개’한다고 예고했다.

워너원은 오전부터 늦은 오후까지 진행된 촬영에도 ‘에너제틱’한 모습이었는데, 광고 촬영을 대기하는 도중에도 멤버들끼리 치킨을 들고 춤을 추는 등 장난기 넘치는 모습이었다. 또한 대기실에서 ‘카메라 단독 샷’을 차지하기 위해 서로 운동 대결을 펼치고, 여러 상황극을 만들어내기도 하는 등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워너원의 소년美 넘치는 모습을 꾸밈없이 드러내기도 했다.

워너원 멤버들은 촬영현장에서 치킨을 “대여섯 번이나 리필해 먹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 멤버 들은 특히 “지훈이가 치킨을 너무 좋아한다”며 “치킨의 오돌뼈를 남기는 걸 싫어”할 만큼 치킨을 좋아한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최근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 젤리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던 강다니엘은 인터뷰 도중 “젤리를 끊었다”고 밝혔다. 이날 젤리를 끊어야 했던 강다니엘의 안타까운 사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강다니엘은 현장에 있던 모든 제작진과 멤버들의 감탄과 물개박수를 자아내기도 했다. 바로 고교시절 전공했던 ‘현대무용’을 선보였기 때문이다. 또한 ‘한밤’에서는 강다니엘의 고교시절 모습을 담은 영상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2017년 상반기 최고의 유행어로 꼽히는 ‘내 맘속에 저장’의 주인공 박지훈은 새로운 애교를 선보였다. 박지훈은 선미의 ‘가시나’ 안무 중 하나인 ‘표정변화 퍼포먼스’를 시도했고, 옹성우는 자신의 장기인 ‘해금소리’로 박지훈의 퍼포먼스에 맞춰 ‘가시나’ 자체 bgm을 깔아주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워너원 데뷔 후 “부모님께서 잔치를 열어줬다”는 워너원의 맏형 윤지성과, “제일 좋은 형은 옹성우”라고 밝힌 막내 라이관린까지, 11명의 워너원 멤버들과의 비글미 넘치는 인터뷰는 19일 오후 8시 55분 SBS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한밤’ 워너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