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영애15’ 신예 정수환, 윌엔터 전속계약

입력 2017-11-02 14: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막영애15’ 신예 정수환, 윌엔터 전속계약

신인배우 정수환이 ㈜윌엔터테인먼트(대표 손지현)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조민기, 전수경, 권민중, 김재원, 주상욱, 김지한, 온주완, 김소은, 신현수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된 것.

2016년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로 데뷔한 정수환은, 영화 ‘두 번째 스물’, ‘귀향’에 출연,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 들며 연기력을 탄탄히 다져온 실력파 신예다. 뿐만 아니라 레저, 공익광고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를 두루 섭렵한 바 있어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브라운관 데뷔작인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에서 극 중 조동혁의 조카 ‘정수환’역으로 등장, 예측불가 철없는 고등학생을 완벽하게 분하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 연기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윌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신선한 이미지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배우 정수환씨와 함께 일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통해 아낌없이 지원한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렇게 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정수환은 앞으로 더욱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