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다원, ‘변혁의 사랑’ OST 세 번째 주자...5일 음원 공개 [공식]

입력 2017-11-03 09: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주소녀 다원, ‘변혁의 사랑’ OST 세 번째 주자...5일 음원 공개 [공식]

우주소녀의 메인보컬 다원이 오늘날 젊은 세대가 겪고 있는 문제들을 가감없이 그려내 ‘웃픈’ 공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tvN ‘변혁의 사랑’ OST의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tvN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연출 송현욱 이종재, 극본 주현) 측은 우주소녀 다원이 가창자로 참여한 OST Part 3 ‘Go Ready Go’ 음원을 오는 5일 오후 6시에 발매한다고 전했다.

‘Go ready go’는 드라마 ‘연애말고 결혼’의 ‘Love Lane’, ‘또 오해영’의 ‘꿈처럼’, ‘쌈, 마이웨이’의 ‘굿모닝’ 등 인기 드라마의 OST 작업에 참여한 히트 작곡가 박우상의 곡으로, 곡 전반을 리드하는 브라스와 리드미컬한 비트가 인상적이다.

또한 ‘Go Ready Go’는 드라마의 시작을 알리는 오프닝 타이틀에 삽입된 곡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은 OST라 시청자는 물론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tvN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3세 변혁(최시원 분)과 고학력·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분),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공명 분) 등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 반란극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