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Jae, 안경 벗고 그윽 눈빛 장착…12월 컴백

입력 2017-11-27 19: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데이식스 Jae, 안경 벗고 그윽 눈빛 장착…12월 컴백

밴드 데이식스(DAY6) 멤버 Jae가 안경을 벗고 그윽한 눈빛을 발산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7일 정오 자사 공식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데이식스 멤버 Jae의 'MOONRISE'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Jae는 푸른 조명 아래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12월 6일 발매되는 데이식스의 정규 2집 'MOONRISE'는 올 한 해 숨 가삐 달려온 이들의 1년 성장사를 집대성한 앨범이다. 신곡 3곡을 포함한 18개의 자작곡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좋아합니다'는 겨울에 어울리는 깊은 감성이 돋보이는 록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표현이 서툴고 마음 여린 남자의 진심을 표현한 가사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물들일 로맨틱한 고백송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뿐만 아니라, 신보 ‘MOONRISE’에는 데뷔앨범 수록곡 'Colors', '태양처럼', '이상하게 계속 이래', '버릇이 됐어', 그리고 'Free하게'의 업그레이드 버전까지 실려있어 앨범 소장 가치를 높였다.

더불어 데이식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내달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서 'Every DAY6 Concert in December'를 개최한다. 올해 매달 신곡 발표 프로젝트 'Every DAY6’와 더불어 콘서트로 팬들과 소통하며 팬덤을 넓혀온 데이식스는 이번 공연을 통해 1년의 대장정을 마무리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함께한다.

2017년을 수놓은 'Every DAY6' 프로젝트를 마무리하는 두 번째 정규앨범 'MOONRISE'는 내달 6일 정오 발매된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