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방인’ 서민정, 치과 의사 남편부터 애어른 예진까지…리얼 라이프 공개

입력 2017-11-28 13: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방인’에 시트콤보다 더 재밌는 가족이 찾아온다.

오는 12월 2일(토) 첫 방송되는 JTBC ‘이방인’에 보고 있으면 함께 웃음 짓게 되는 힐링 가족이 등장한다. 바로 미소천사 서민정과 뉴욕으로 이끈 반전美 가득한 남편 그리고 그녀의 비타민이 되어주는 딸이 그 주인공.

국보급 미소를 소유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전파해왔던 서민정이 결혼 후 뉴욕행을 선택해 많은 팬들이 섭섭했던 바. 10년 만에 우리 곁으로 돌아와 뉴욕에서의 리얼한 일상을 공개한다는 소식에 대중들의 설렘이 배가되고 있다.

뉴욕에서도 반달 눈웃음을 장착하고 가족들과 함께 있는 서민정의 행복함이 고스란히 전해지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서민정과 남편을 반반씩 꼭 닮은 딸 예진이의 싱그러움과 남편의 듬직함이 화목한 가정의 표본을 보여주고 있는 듯하다.

앞서 티저 영상 속 서민정은 뉴욕에서 가족들과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어 많은 이들의 동경의 대상이 되기도 했다. ‘이방인’에서 서민정은 한국을 떠날 뉴욕에 정착하기까지 큰 힘이 되어준 남편과 사랑의 결실인 딸에 대한 가늠할 수 없을 만큼 큰 애정을 드러낼 예정이다.


또한 남편은 낮에는 치과의사지만 밤에는 게임에 열정적인 철부지 아이로 돌아가고, 택배 주문이 제일 행복한 택배 요정으로 변신해 서민정도 못 말리는 천방지축 매력을 선보인다. 딸 예진이는 9살이지만 너무도 어른스러워 가끔씩 서민정을 당황케 할 때가 많다는 후문이다.

이에 서민정의 가족들은 각자의 캐릭터가 확고해 시트콤을 보는 듯한 즐거움까지 안겨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그녀가 한국이 아닌 낯선 곳에 이방인으로서 정착하기까지 힘들었던 것들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을 것이라고. 더불어 어려운 시간들을 견뎌낼 수 있게 해준 가족들과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과 훈훈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서민정을 뉴욕으로 이끌기까지 큰 역할을 한, 겉보기에도 든든함이 느껴지는 남편과 보고만 있어도 배가 부른 귀여운 딸까지 셋이서 함께 만들어갈 이방인의 리얼한 삶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서민정의 첫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이방인’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보고만 있어도 미소가 지어지는 서민정의 리얼한 뉴욕생활은 12월 2일 저녁 6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