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핑 하우스’ D-2, 블랙핑크 숙소 내 일상 大 공개

입력 2018-01-04 10: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블핑 하우스’ D-2, 블랙핑크 숙소 내 일상 大 공개

블랙핑크의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블핑하우스’가 드디어 베일을 벗고, 멤버들의 숙소를 최초 공개한다.

6일 처음 공개되는 1화에서는 ‘블핑하우스’로 이사 준비를 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숙소부터 애정템까지 블랙핑크의 리얼한 일상 생활이 과감히 공개된다.

블랙핑크 멤버들은 숙소에 설치된 수많은 카메라를 낯설어 했지만, 점차 적응하며 비글미 넘치는 모습을 보인다. 이삿짐을 싸며 자신이 아끼는 아이템도 아낌없이 공개한다.

지수는 캐리어 가득 트레이닝복을 넣으며 팀 내 비주얼 담당의 모습과는 반전의 매력을 보여준다. 또 패셔니스타 제니는 오프 숄더 탑을 끊임없이 꺼내며 남다른 패션 취향을 뽐낸다.

로제는 수많은 핑크 아이템을 자랑하며, 자칭 핑크 홀릭을 강조한다. 또 리사는 디즈니 캐릭터와 간식을 1순위로 챙기는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유발한다.

이사 당일, 차량이 홍대 한 복판으로 들어서자 멤버들은 “진짜 여기에 숙소가 있는 거냐”며 아이처럼 놀라워한다. 이어 ‘블핑하우스’의 핑크색 대문과 숙소 내부를 둘러보며 멤버들은 환호와 탄성을 연발한다.

블랙핑크의 개성 넘치는 일상과 입주기를 담은 ‘블핑하우스’ 첫 회는 오는 6일 토요일 오후 9시 유튜브와 VLIVE로 선공개되고, 7일 오전 10시 JTBC2를 통해 풀버전이 방송된다. 또 8일 오전 10시에는 올레TV에서도 ‘블핑하우스’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YG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