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FT아일랜드, 최민환♥율희 결혼 줄줄이 축하…라붐은 고요

입력 2018-01-04 1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FT아일랜드. 스포츠동아DB

FT아일랜드. 스포츠동아DB

[DA:이슈] FT아일랜드, 최민환♥율희 결혼 줄줄이 축하…라붐은 고요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과 라붐 출신 율희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FT아일랜드 멤버들이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최민환은 4일 자신의 SNS에 여자친구 율희와의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그는 “힘든 일도 많았지만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지내온 여자친구와 사랑에 대한 확신으로 그 결실을 맺으려고 합니다. 결혼이라는 저의 인생에 있어서 큰 결정을 내리고 많은 분들의 축하 속에서 고마움을 많이 느꼈습니다. 또한 제가 감사해야할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다시 한번 느끼게 됐습니다”라고 말했다.

최민환은 “데뷔전부터 지금까지 곁에서 늘 함께하고 있는 가족 같은 멤버들에게 이 소식을 이야기 했을 때 모두 진심으로 축하해주었고 또 다른 미래를 이야기 할 수 있는 새로운 사이가 됐습니다”라면서 멤버들에게는 이미 결혼을 발표했음을 밝혔다. 그러면서 “어떻게 보답을 해드려야 할지 모르겠지만 무엇보다 제가 감사드릴 수 있는 존재가 되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라며 “10년이 넘는 활동 내내 저와 함께 걸어가 주시는 여러분들께 지금까지 그랬듯 항상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이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최민환의 편지를 배포하면서 “두 사람은 올해 안에 결혼할 예정으로 구체적인 일정은 추후 전달드릴 예정”이라며 “최민환 씨는 이 같은 사실을 팬들에게 가장 먼저 알리며 자신의 SNS에 심경을 전했다. 또한 FT아일랜드의 멤버로서 앞으로도 변함없이 음악활동에 전념할 것임을 밝혔다. 최민환 김율희 씨에게 따뜻한 관심과 축복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리겠다”고 당부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동아닷컴과의 통화에서 속도위반 여부에 대해서는 “확인해보겠다”고 말을 아꼈다.

최민환 율희 결혼 발표. 동아닷컴DB

최민환 율희 결혼 발표. 동아닷컴DB


이후 개인 SNS를 통한 FT아일랜드 멤버들의 축하가 이어졌다. 먼저 이재진은 “민환아 축하한다! 네가 형들을 제치고 제일 먼저 행복의 길로 들어서는구나. 우리들이 앞으로도 너의 인생과 결혼을 축복해줄게. 그리고 우리 프리들. 여러분도 우리 민환이 축복해주세요!”라고 말했다.

이홍기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막내 최민환이 결혼합니다!!!♡♡”라면서 “너무 너무 축하한다. 신기하다. 행복하게 건강하게 잘 살고 네가 말한 대로 음악도 더 열심히 하자”라고 축하글을 남겼다. 그는 이어 “형들 제끼고 먼저 결혼하니까 좋니? 옆에 종훈이 표정 봐라”라고 재치 있는 말을 덧붙였다. 이홍기가 올린 사진 속 이재진은 뾰로통한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홍기는 “내 동생 너무 축하하고 행복하자❤ 나도 결혼하고 싶어!!!!!”라고 부러움을 나타냈다. 그는 팬들을 향해 “당황스럽죠. 어쩌면 미울 수도 있어요. 그래서 민환이는 그대들 걱정을 가장 많이했어요. 더 좋은 음악 많이 선물한대요. 우리는 언제나 그대들의 best friend 이 되고싶어요. 축복해줘요~^^”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송승현은 “민환아!!!! 언제나 난 네 편이다!^^ 결혼 진심으로 축하하고 인생선배님으로서 잘 부탁한다. 축하해”라고 남겼다.

마지막으로 리더 최종훈은 “축하한다. 막내인 줄만 알았던 네가..........제일 먼저 가는구나. 축복한다. 행복하자:)”라고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그는 최민환과 율희의 결혼과 임신 소식을 담은 게시물을 올렸다가 삭제하고 다시 글을 올렸다. 새로운 글에서 최종훈은 “우리 막내, 성실하고 책임감 강한 동생이다. 물론 어린나이지만 , 충분히 행복하게 잘 살 거라고 믿고 우리 나머지 멤버들이 응원해주고 축복해주었다. 물론 율희도 엄청 착하고 성실해보였다. 이 아름다운 커플이 평생 행복한 한 가정이 되었으면 좋겠다. 행복해라:) 축하한다. 영원한 막내 미나리”라고 축하했다.

최민환과 율희는 지난해 9월 개인 SNS에 데이트 사진을 올렸다가 교제 중임이 밝혀졌다. 이후 공개 연애를 이어오던 두 사람은 서로에게 확신을 가지고 올해 결혼을 결정했다.

한편, 율희는 지난해 11월 라붐에서 공식 탈퇴했다. 라붐의 공식 SNS 및 멤버들의 개인 SNS 모두 잠잠한 상황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