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짠내투어’ PD “오늘 김생민 역발상 투어, 최고 별점 기록”

입력 2018-03-17 15: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짠내투어’ PD “오늘 김생민 역발상 투어, 최고 별점 기록”

tvN ‘짠내투어’의 김생민이 색다른 역발상 투어를 선보인다. 싱가포르에서 말레이시아로 이동, 놀랍도록 가성비 좋은 일정을 계획한 것.

17일 방송되는 ‘짠내투어’에서는 ‘짠내투어’ 최초 2개국 동시 체험 투어가 시작된다. 싱가포르 여행 이튿날 설계자를 맡게된 김생민은 세계 물가 1위인 싱가포르에서 버스를 타고 국경을 넘어 말레이시아로 이동해 여행을 이어간다. 싱가포르 물가의 절반 수준도 안되는 말레이시아 '조호르바루'에서 가성비 최고의 고객맞춤형 투어를 선보일 예정.

김생민은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고객만족에 특별히 힘썼다는 것이 제작진의 전언. 이제까지 김생민은 가성비 좋은 생민투어를 이끌며 여행 경비를 아끼는 한편, 멤버들의 만족도 부분에서는 비교적 낮은 점수를 받고는 했다. 그러나 이번 여행에서는 퀄리티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멤버들이 원한다면 통 크게 쓰는 변화된 모습으로 1등을 노린다. 마이너스 평가자 박명수가 "김생민이 이번에 우승"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해져 더욱 관심을 모은다.

연출을 맡은 손창우 PD는 “이날 방송에서 짠내요정 김생민이 역발상 투어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싱가포르에서 여행을 이어가는 것이 아니라 물가가 훨씬 낮으면서도 싱가포르와 가까이에 위치한 말레이시아의 조호르바루로 이동해 여행 퀄리티와 만족도를 모두 높이는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평소 아끼기 위해 ‘안 된다’고 말하던 김생민이 ‘맘껏 시켜라’고 하며, 멤버들이 원한다면 무조건 사주는 짠내투어만의 ‘만수르’가 된다. 특히 고객만족에 신경써 맛있으면서도 양이 풍족한 음식점에 데려가 개인 최고 별점을 기록했다. 그러나 술술 풀릴 것 같았던 생민투어에 '흑역사'같은 관광이 이어져 웃음을 자아낼 것”이라고 귀띔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