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정규 2집 단체 포스터 공개…과감한 비주얼

입력 2018-03-23 10: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위너, 정규 2집 단체 포스터 공개…과감한 비주얼

위너가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이 담긴 단체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23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위너의 단체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특히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네 멤버의 새로운 스타일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강승윤과 송민호는 각각 블루, 핑크빛 헤어스타일로 변신했고 김진우 역시 펌으로 큰 변화를 줬다. 이승훈은 남성미 넘치는 카리스마를 뽐냈다.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과 함께 ‘COMING SOON 4.4’이라는 문구가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설렘 지수를 한껏 높였다.

위너는 오는 4월 4일 정규 2집을 발매하며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선다.

지난해 8월 발표한 ‘OUR TWENTY FOR’ 앨범 이후 약 8개월 만의 컴백이며, 약 4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2집 앨범이라는 점이 팬들에게 기쁜 마음을 더한다.

위너는 이번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오랜 시간 땀 흘리고 음반 작업에 공들였다. 그 만큼 완벽한 음악과 최고의 무대로 대중을 매료시키겠다는 굳은 각오다. 양현석 YG 대표 프로듀서 역시 위너의 성공적인 컴백을 위해 전면에 나서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앞서 위너는 ‘REALLY REALLY’로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구축하며 한 달 이상 음원차트 상위권을 싹쓸이했으며, 남자 아이돌 최초로 차트인 상태에서 1억 스트리밍 기록을 통해 대세 보이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REALLY REALLY’ 이후 또 한 번의 ‘역대급 히트’를 선사할 위너가 웰메이드 앨범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위너는 ‘사랑을 했다’로 보이 그룹 10년사의 최고 기록을 갈아치운 형제 그룹 아이콘의 바통을 이어 받게 됐다. 과연 네 멤버가 어떤 새로운 음악으로 대중의 귀를 사로잡을지 가요계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