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문세윤, ‘백년손님’ 합류…“활력소 불어넣는다”

입력 2018-03-30 09: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입장] 문세윤, ‘백년손님’ 합류…“활력소 불어넣는다”

개그맨 문세윤이 ‘SBS 백년손님’의 새 가족으로 합류한다.

오는 31일부터 ‘백년손님’ 스튜디오에 개그맨 문세윤이 고정 패널로 투입된다. 연예계 대표 먹방 요정이자 결혼 10년차 사위인 개그맨 문세윤이 ‘백년 손님’의 새 가족이 되어 젊고 유쾌한 분위기를 이끈다.

앞서 문세윤은 ‘백년손님’ 게스트로 두 차례나 방문해 ‘한입만’ 스킬을 전수하는 등 먹방 요정다운 면모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특히, 첫 등장부터 MC 김원희, 성대현과 자연스러운 케미를 선보이고, 사위들의 처가살이 영상을 보면서 센스있는 멘트를 던져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한 바 있다.

이에 연출을 맡은 이양화 PD는 “문세윤은 평소 알려진 것처럼 특유의 입담과 남다른 먹방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마력이 있다. 그의 밝은 에너지가 ‘백년손님’에 새로운 활력소를 불어넣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사위들의 처가살이 화면도 그만의 재치있는 입담이 더해지면 시청자들의 보는 재미가 증폭되리라 여겨진다. 그 외에 현지에서 지역 특산물을 가져오는 ‘스튜디오 먹방’도 새로운 재미 요소가 될 것이다. 향후 스튜디오 뿐만 아니라 그가 현장에 찾아가 어르신들과 만나는 기회도 가질 예정이다”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안겨줬다.

이어서 문세윤은 “SBS 대표 예능 ‘백년손님’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후포리, 마라도 등 모든 처가에 직접 가고 싶다”며 의욕을 불태웠다. MC 김원희와 고정 패널인 성대현, 나르샤 역시 문세윤의 합류를 한마음으로 축하하며 환영했다.

한편, ‘백년손님’ 공식 ‘귀영뚱이’이자 입이 떡 벌어지는 먹방 요정 문세윤이 앞으로 어떤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문세윤의 남다른 존재감은 오는 31일 토요일 저녁 6시 20분 ‘백년손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