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내투어’ PD “박명수 투어, 한 치 앞 볼 수 없는 여행기‘

입력 2018-05-12 11: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짠내투어’ PD “박명수 투어, 한 치 앞 볼 수 없는 여행기‘

tvN ‘짠내투어’의 박명수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드라마틱한 투어를 선보인다. 철저한 준비성으로 ‘프로 설계자’ 다운 면모를 뽐냈지만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들이 연이어 발생, 쉽지 않은 투어를 예고한 것.

오늘 12일(토)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tvN ‘짠내투어’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여행 둘째 날 설계자를 맡은 박명수의 투어가 계속된다. 지난 홍콩, 대만 여행의 설계자로 나서 고군분투했음에도 쓴 맛을 경험한 박명수는 이번만큼은 우승을 거머쥐겠다는 각오로 차별화된 일정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명수투어는 루스키 섬의 아쿠아리움에서 돌고래 쇼를 관람한 후, 러시아 전통 사우나인 ‘반야’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멤버들을 이끈다. 한국과는 전혀 다른 느낌의 공간에서 찜질하며 여행의 노곤함을 푼 멤버들은 “완벽한 휴식”이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또한 박명수는 러시아의 전통 꼬치구이인 샤슬릭을 직접 요리하는가 하면, 깜짝 준비한 보드카로 ‘흥’ 지수를 최고조에 달하게 만들며 첫 우승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하지만 승승장구하는 명수투어에도 위기가 찾아온다. 흥을 돋우려 투어 초반 무리하게 예산을 남발한 나머지 나중에는 경비 부족으로 멤버들에게 예민한 모습을 보이고, 야심차게 계획한 저녁 메뉴들이 주방 도구 부족에 빛을 발하지 못하는 등 냉랭한 분위기가 지속되는 것. 급기야 시간 계산을 잘못해 파산 위기라는 아찔한 상황에 직면한다고. 과연 박명수가 난관을 극복하고 완벽한 투어를 마무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연출을 맡은 손창우PD는 “이번 여행에서도 박명수는 특유의 센스로 흥미로운 일정을 계획, 멤버들의 격한 호응을 이끌어낸다”면서 “새로운 평가 항목인 ‘흥’에 초점을 맞춘 명수투어의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여행기가 재미를 더할 것”이라고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특히 “‘흥’을 위해 지출을 아끼지 않은 박명수가 첫 우승의 기쁨을 누릴지, 예산 초과 패널티로 홍콩 여행에 이어 또 다시 징벌방을 가게 될지 지켜봐 달라”고 귀띔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가성비 갑(甲) 럭셔리 여행 ‘짠내투어’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