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영, 이상민 소속사와 전속계약…막강 MC라인업 구축 [공식]

입력 2018-09-05 07: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아영, 이상민 소속사와 전속계약…막강 MC라인업 구축 [공식]

방송인 신아영이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김다령 대표는 "뛰어난 진행 능력과 미모를 두루 갖춘 신아영과 한 식구가 되어 기쁘다.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인재와 함께 하게 된 만큼 든든한 파트너이자 조력자가 되어 신아영이 왕성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신아영도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가족이 되어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더 열심히 노력하는 방송인이 되고 싶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2013년 SBS ESPN 아나운서로 데뷔한 신아영은, SBS Sports '베이스볼S', 'EPL 리뷰', '스포츠센터', KBS2 '볼쇼이영표' 등 스포츠 프로그램은 물론, tvN '더 지니어스: 블랙가넷', '고교10대천왕', XTM '남자들의 동영상 랭크쇼 M16', MBC every1 '어서와-한국은 처음이지?' 등 예능과 MC에서도 탁월한 진행 실력과 다채로운 끼를 선보이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신아영은 미국 하버드대 역사학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MLB 선수 필 니크로, F1 스타 루이스 해밀턴 등 해외 유명 선수들의 인터뷰를 비롯해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외국인 선수들과 통역 없이 인터뷰를 진행하고 3회 연속 Mnet 'MAMA' 레드카펫의 MC를 맡는 등 유창한 영어 실력을 뽐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신아영이 소속된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는 방송인 이상민, 이지애, 김일중, 최희, 공서영, 지숙, 김효진, 김준희, 김새롬, 김경화, 서유리, 황보미, 구새봄, 배우 안내상, 우현, 홍여진, 김광식, 조련, 신이, 황태광, 이인혜, 최정원, 박신우, 홍준기, 김지향, 한소은, 작곡가 김건우,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칼럼니스트 곽정은, 쇼호스트 나수진,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우, 셰프 서현명 등이 소속돼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