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라디오스타’ 윤정수, 화장실 변기 폭파 사건 고백

입력 2018-09-05 08: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클립] ‘라디오스타’ 윤정수, 화장실 변기 폭파 사건 고백

MBC ‘라디오스타’ 윤정수가 뜻밖의 ‘화장실 변기’ 폭파(?) 사건을 고백한다.

오늘(5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한영롱)는 임채무, 윤정수, 김도균, 이승윤이 함께하는 ‘난난난난 자유로와’ 특집이 꾸며진다.

윤정수는 임채무의 출연 소식을 듣고 ‘채무 특집’인 줄 알아 화를 냈다고 얘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자신과 함께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박나래가 떴고, 자신이 고사한 녹화에서 대박이 났다고 말해 이번 특집에서는 누구의 운명이 바뀔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또 윤정수는 자신의 집 화장실 수난사를 고백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그는 땀이 많아 특별한 용품을 사서 사용한다고 말했는데, 화장실에서 이 용품을 쓰려고 하다가 변기가 들리는 사고가 난 것이다.

그는 “빡 소리가 났다”면서 변기가 폭파(?)된 현장을 상세하게 말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특히 집 안 다른 화장실까지 이 용품을 사용하려다 유리가 밀려나는 등 그의 화장실 수난사에 MC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런가하면 윤정수는 결혼에 대한 생각이 바뀌었음을 고백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윤정수가 “결혼이 너무 어렵다는 걸 절실히 깨닫고 있다”고 말하자 웃기고 슬픈 주변의 현실 조언이 이어졌다고. 또한 윤정수는 이번 방송에서 나이를 초월한 소울 메이트의 존재를 고백해 시선을 모을 예정이다.

땀이 많아 슬픈 윤정수의 집 화장실 변기 폭파 사건의 전말과 결혼에 대한 생각은 오늘(5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