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 9월 中 신곡 발매…동네청년과 콜라보

입력 2018-09-05 20: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CM, 9월 中 신곡 발매…동네청년과 콜라보

KCM의 신곡 발매가 임박했다.

KCM은 어제 자신의 SNS에 "지금 말하는데요! #두근두근 제가 16년 동안 정말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여러분들과 함께 담았다는 거.. 그런 의미였다는 거.. 다시 한번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 의미로 재미있는 사진 하나 먼저 공개해요^^곧 발매 됩니다""며 신곡 발매가 얼마 남지 않았음을 알렸다.

그가 이번에 대중에게 선보이는 곡은 뮤지션 '동네청년'과 함께하는 곡으로 실력 있는 후배들과 뜻 깊고 의미 있는 곡 작업을 기획하며 만들어낸 작품.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알 수 있듯 위트 있고 재미있는 곡으로 꾸며질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더한다.

KCM은 "사진만 봐도 재미있겠죠!? SNS를 통한 후배 뮤지션 #동네청년과의 첫 만남을 시작으로, 큰 열정과 다양한 모습으로 음악을 하는 많은 실력 있는 친구들을 만나게 되었는데요! 어려운 뮤지션으로서의 삶과 시간을 재능기부 와 봉사 라는 방향으로 나누고 이겨내는 모습들을 보며 많은 영감을 느끼고, SNS와 유튜브 등을 활용해 함께 봉사와 소통을 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음악을 하던 첫 마음을 더 진하게 느낀 이 시간과 마음을 더해 팬들과 후배 뮤지션들의 목소리로 담아낸 이번 싱글앨범 기대 많이 해주세요. 이렇게 조금이나마 실력 있는 뮤지션들과 후배들에게 도움이 되고 힘이 될 수 있는 재미있고 의미 있는 여러 가지 기획들을 하고 있답니다! 곧 만나요^^"라며 작품을 만들어낸 배경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KCM의 신곡은 9월 중 발매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