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훨씬 더 ♥합니다”…‘배틀트립’ 김형규, 아내 바보 등극

입력 2018-09-07 09: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훨씬 더 ♥합니다”…‘배틀트립’ 김형규, 아내 바보 등극

‘배틀트립’에 출연한 김형규가 여행을 빙자해 아내 김윤아에게 불빛 프러포즈를 건넨다.

오는 8일(토)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부부가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개그맨 1호 부부 최양락-팽현숙, 만화 덕후 부부 김윤아-김형규가 출연한다. 앞서 방송된 최양락-팽현숙의 ‘발루 투어’에 이어, 이번 주에는 김윤아-김형규의 ‘만만투어’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 가운데 김형규가 달달한 ‘아내 바보’의 면모를 드러냈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특히 김형규는 여행을 빙자해 아내 김윤아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모습으로 설렘을 유발할 예정이다. 야경이 예쁜 곳이 있다며 김윤아를 이끈 뒤 “저 많은 불빛보다 훨씬 더 사랑합니다”라며 급 프러포즈를 전한 것. 이에 김윤아는 한 손으로 하트 반쪽을 만들어 수줍게 건넸고, 김형규 또한 한 손을 가져다 대며 하트를 완성시키는 모습으로 미소를 자아냈다는 후문.

이에 더해 김형규는 김윤아 몰래 깜짝 이벤트까지 준비했다고 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무엇보다 그의 연이은 사랑 고백에 김윤아는 “여행 설계도, 여행 동반자도, 여행 날씨도 모든 것이 좋았다. 평생 기억에 남을 것 같다”면서 무한 감동을 표출했다는 후문이어서, 김형규의 깜짝 이벤트에 궁금증이 상승된다.

무엇보다 김윤아-김형규의 영상을 본 뒤 이휘재는 “둘만의 웃음 코드가 있고, 같이 즐거워하는게 느껴져서 보기 좋았다”면서 흐뭇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가 하면, 미혼인 김숙-성시경은 부러움을 쏟아내기도 했다고. 이에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김윤아-김형규의 ‘만만투어’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배틀트립’ 측은 “김윤아-김형규는 결혼 13년차임에도 불구하고 막 결혼한 신혼처럼 달달한 면모로 시청자들의 연애 욕구, 결혼 욕구를 무한 자극할 예정이다. 더욱이 김형규는 생각지도 못한 순간에 김윤아에 대한 애정을 폭발시키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라면서, “알콩달콩한 김윤아-김형규의 모습으로 가득 채워질 ‘배틀트립’ 본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는 8일(토)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