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은 2000년대 초반을 뜨겁게 달구었던 인터넷 소설의 선두주자인 귀여니의 대표작이자, 배우 강동원이 출연했던 영화 ‘늑대의 유혹’의 OST이다. 당시 가수 이수훈이 불렀으며, 영화 인기에 버금가는 큰 사랑을 받았고, 싸이월드 배경음악으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 곡을 육성재가 리메이크해 탄탄한 보컬과 부드러운 음색으로 새롭고 세련된 감성으로 풀어 점점 음원 순위도 오르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한 편의 청춘 영화를 연상케 하였다. 영화 ‘늑대의 유혹’에 감성이 녹아 들어 아련하고 풋풋한 내용으로 지난 시절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내용이다.
앞서 티저 영상 및 포스터가 공개되자 각종 SNS 및 커뮤니티에 ‘남자배우 누구인가요? 궁금해요’, ‘남자 주인공 수지 뮤비 나왔던 배우 아닌가요? 너무 잘 생겼다’ ‘노래 영상 너무 좋다’ 등의 반응과 함께 온라인상 화제가 되고 있다.
정하준은 태연, 수지, 악동뮤지션 등 여러 뮤직비디오에 나온바 있으며, 매번 영상이 공개되었을 때 궁금증을 자아내어 실제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하였다.
한편, 정하준은 잘생긴 얼굴에 186cm의 훤칠한 키로 지난 2016 S/S 서울패션위크에 김서룡 옴므 컬렉션으로 데뷔하여, 87mm, 비욘드클로젯, 송지오, 오디너리 피플, 디그낙 등 여러 쇼에 이름을 올리며 패션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고, 런웨이와 화보를 오가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 가고있다. 또한 뮤직비디오, 매거진, 쇼, 광고 등 눈부신행보를 이어나가며 엔터테이너로 여심을 저격하는 외모와 특유의 매력으로 현재 패션계에서 떠오르는 신인으로 주목받아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앞으로 그가 모델로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