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고독한 덕계방’ 첫 주자…팬들과 오픈채팅 예고

입력 2018-09-17 09: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갓세븐, ‘고독한 덕계방’ 첫 주자…팬들과 오픈채팅 예고

그룹 갓세븐이 ‘고독한 덕계방’에 출연한다. 카카오톡 오픈채팅 대화방을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퀴즈쇼를 즐길 계획이다.

‘고독한 덕계방’은 원더케이가 신규 런칭하는 오리지널 콘텐츠로 아티스트가 직접 개설한 카카오톡 오픈채팅 대화방에서 이뤄지는 쌍방향 퀴즈쇼이다. 국내 대표 뮤직플랫폼 멜론과 카카오TV,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글로벌로 생중계된다.

GOT7이 출연하는 첫회는 17일 밤 10시부터 볼 수 있으며, GOT7이 팬들에게 직접 제시하는 퀴즈를 맞추면 오픈채팅 대화방에 입장할 수 있다. 같은날 오후 6시 세번째 정규앨범 'Present : YOU'으로 컴백하는 GOT7은 ‘고독한 덕계방’을 통해 팬들과 근황을 나누고 새 앨범의 신곡도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드로잉 퀴즈 개떡찰떡’, ‘이모티콘 퀴즈 뭔지 알지?’, ‘미션 고덕계잘(고독한 덕후는 계를 잘 탄다)’ 등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코너들이 준비되어 있어 컴백을 기다려온 수 많은 ‘아가새’(GOT 팬클럽)의 마음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한편, 원더케이는 올 하반기 동안 ‘고독한 덕계방’ 이외에도 다양한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K-POP의 매력을 전세계에 전달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