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2018 AAA’ 참석…믿고 보는 시상식 완성 [공식]

입력 2018-10-03 10: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병헌이 ‘2018 Asia Artist Awards’에 참석해 시상식의 무게감을 더한다.

오는 11월 28일 개최되는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8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박준철, 2018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18 AAA’)에 국보급 배우 이병헌이 합류,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글로벌 시상식을 빛낼 예정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원톱 배우 이병헌은 올해로 데뷔 28년차를 맞이했으며 할리우드까지 진출하는 등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국내 최고의 배우다. 언어를 넘나들며 흡입력 있는 연기를 펼치고 있는 그는 월드스타로서 비교 불가한 독보적 아우라를 자아낸다. 멜로부터 느와르까지 안 해본 장르가 없을 정도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정평이 나 있다.

이어 최근 종영한 tvN ‘미스터 션샤인’에선 유진 초이 역으로 완벽하게 분해 그가 아닌 유진 초이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캐릭터와 혼연일체된 급이 다른 열연을 펼쳤다.

특히 TV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지난 10월 1일 발표된 TV화제성 드라마 부문에 따르면 tvN ‘미스터 션샤인’이 9주 연속 1위를 했고, 그 또한 배우 부문에서 상위에 랭크되는 기염을 토해 데뷔 이래 식지 않은 그의 저력을 다시 한 번 입증시켰다.

이병헌의 합류로 세계인의 이목이 집중될 ‘2018 AAA’는 총 가수 20팀, 배우 20명에 이르는 라인업을 구축하며 1층 전석을 스탠딩으로 꾸며 관객 모두가 역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크레이지 페스티벌’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전 세계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후보와 수상자를 공정한 방식으로 선발, 시상하며 올해는 케이스타그룹(KSTAR GROUP)(의장 김효진, 이하 케이스타그룹)과 손을 잡고 페이스티켓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스포츠동아DB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