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내사랑 치유기’ 대가족 한 자리에…메인 포스터 공개

입력 2018-10-03 13: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가 대가족 메인 포스터와 3종 커플 포스터를 첫 공개했다.

‘내 사랑 치유기’는 착한 딸이자 며느리이자 아내이고 싶은 적이 한 번도 없었던, 그러나 식구들에게 그 한 몸 알뜰히 희생당한, 국가대표급 슈퍼 원더우먼의 명랑 쾌활 분투기를 통해 따뜻하고 포근한 휴먼 가족 성장 드라마를 그려낸다.

이와 관련 ‘내 사랑 치유기’를 꽉 채울 ‘치유기 대가족’ 메인 포스터와 주연 배우 3인방의 커플 포스터가 첫선을 보였다. 가족으로부터 도망치는 듯한 소유진의 모습이 인상적인 세 가족의 단체 포스터와 감성 넘치는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우유 커플’, ‘우승 부부’의 포스터가 보는 것만으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먼저 ‘내 사랑 치유기’ 대 가족 메인 포스터에는 소유진-연정훈-윤종훈-반효정-김창완-길용우-정애리-박준금-황영희-임강성-심진화-소준섭-권소현-이도겸-강다현-소주연-김소라-황선희-박예나 등 스토리를 이끌어갈 ‘치유기 세 가족’이 총출동, 지금까지 볼 수 없던, 독특한 ‘대가족 포스터’를 완성했다.

모든 가족들이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모여 있는 가운데, 벗어든 신발을 손으로 집어 든 소유진이 까치발을 하고 조심조심 현장에서 도망쳐나가는 모습을 담아낸 것. 특히 가족들 사이에 앉아있던 연정훈만이 유독 소유진의 모습을 힐끗 쳐다보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앞으로 전개될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소유진-연정훈-윤종훈이 나선 커플 포스터는 두 커플의 상반된 이미지를 그려내 시선을 모으고 있다. 극 중 임치우, 최진유 역으로 나서는 소유진-연정훈의 ‘우유 커플’ 포스터는 2가지 버전으로 탄생했다.

일러스트로 표현된 나무와 풀이 울창한 숲속, 지저귀는 새들의 모습과 더불어 잔잔한 미소를 띤 소유진이 연정훈의 손을 잡고 개울을 건너려고 하고 있는 것. 이어 함박웃음을 머금은 채 두 손을 꼭 잡고, 파릇파릇한 나무들과 쏟아지는 비를 뚫고 걸어 나가는 두 사람의 모습이 펼쳐지면서 힐링 지수를 높인다.

이와 달리 극 중 애증 어린 임치우, 박완승 부부로 등장하는 소유진-윤종훈의 ‘우승 부부’ 포스터에는 ‘우유 커플’과 상반되는 모습이 담겼다. 극 중 사고뭉치 남편과 사고처리반 아내를 표현하듯 소유진이 일러스트로 그려진 무거운 장바구니와 카트를 끌며 뾰로통한 표정을 짓고 있는 반면, 윤종훈은 개울가에 놀러 온 듯 한 손에는 막대사탕을 들고, 다른 손은 주머니에 넣은 채 철부지 같은 웃음을 짓고 있는 것. 리얼한 ‘현실 부부’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제공=MBC ‘내사랑 치유기’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