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하다! 예쁘다!”…위키미키,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입력 2018-10-06 15: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렬하다! 예쁘다!”…위키미키,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그룹 위키미키(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의 첫번째 싱글 앨범 'KISS, KICKS(키스,킥스)'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됐다.

6일 자정 판타지오뮤직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위키미키의 첫 싱글 앨범 'KISS, KICKS'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사랑에 빠진 8명의 소녀들은 한층 더 당돌하고 사랑스러워 보인다.

타이틀곡 ‘Crush’와 수록곡 ‘True Valentine’, ‘Dear.’에서는 위키미키 멤버들의 자신감 넘치고 발랄한 사운드가 담겨있다. 영상 속 멤버들은 비쥬얼뿐만 아니라 음악적인 스타일도 이전보다 한층 다이내믹하고 펑키해진 느낌으로 위키미키 만의 색과 매력을 뚜렷이 보여준다.
타이틀곡 'Crush'는 레게와 일렉트로하우스가 혼합된 뭄바톤 댄스 장르로 한층 더 신나고 당돌한 소녀의 모습이 그려진다. '더 늦기 전에 다가가서 먼저 말해볼래~ 자꾸 너 만 보이는 걸 어떡해 ~ ' 가사처럼 짝사랑하는 연인에게 솔직하고 적극적으로 다가가려는 ‘러블리 틴크러쉬’모습을 연상시킨다. 빠른 비트에 친근한 멜로디의 후렴구를 들으니 안무, 무대에 대한 기대감도 불러일으킨다.

두 번째 트랙 ‘True Valentine(트루 발렌타인)’은 힙합과 트랩, 펑키한 업비트가 서로 절묘하게 어우러진 팝 댄스곡이다. ‘발렌타인데이’라는 특정 기념일에 자기의 마음을 고백하기보단 언제든 자기 마음을 당당하게 표현할 수 있다는 장난스러운 소녀들의 이야기를 가사로 표현했다. 스티븐 리(Steven Lee), 조에 로렌스(Joe Lawrence) 가 참여해 완성된 곡으로 그 어느 때보다 트렌디한 사운드로 다이내믹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세번째 트랙 ‘Dear.’는 위키미키 멤버들의 예쁜 음색이 조화를 이룬 미디움 팝곡이다. 데뷔 때부터 위키미키와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진리(Full8loom)가 참여해 8명의 멤버들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따뜻한 곡을 탄생시켰다. 수많은 추억을 함께 나눈 오랜 친구에게 쓴 편지처럼, 아기자기한 가사와 위키미키의 음색이 어우러져 소녀감성의 예쁜 곡이 탄생됐다.

이번 앨범은 텐텐(TENTEN), 영광의 얼굴들&진리(Full8loom), 스티븐 리(Steven Lee), 조에 로렌스(Joe Lawrence) 등 국내외 히트 작곡가들과 프로듀서 군단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위키미키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키스, 킥스(KISS, KICKS)’는 오는 10월 1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