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배, OCN ‘스릴러 하우스’ 악마 메이크업…美친 할로윈

입력 2018-10-22 10: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사배, OCN ‘스릴러 하우스’ 악마 메이크업…美친 할로윈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OCN 최초의 브랜딩 행사 ‘스릴러 하우스’를 위한 특별한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스릴러 하우스'는 최근 한국형 리얼 엑소시즘 '손 the guest'와 머니 스틸 액션 '플레이어'를 잇달아 선보이며 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는 OCN의 첫 브랜딩 행사로, 오는 27일(토)와 28일(일) 양일간 성수동 어반소스에서 진행된다. '할로윈, 살벌하게 놀지어다'라는 슬로건에 걸맞은 OCN 히트작들의 체험형 스릴러 전시와 호러 퍼포먼스, VR, 디제잉파티, 할로윈 F&B 등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는 물론 OCN의 대표작인 ‘신의 퀴즈’, ‘보이스’ 제작진, 배우들이 직접 팬들과 만나는 스페셜 프로그램도 준비될 예정이다.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는 ‘스릴러 하우스’ 첫째날인 27일(토)에 참석해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 예정이다. 이사배는 ‘변신의 귀재’라 불릴만큼 메이크업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다. 본격적인 행사를 앞두고 지난 19일(금), 자신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스릴러 하우스’ 참석을 기념한 ‘악마’ 콘셉트의 메이크업을 공개했는데 압도적인 비주얼이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스릴러 하우스’에서는 이사배와의 특별한 만남은 물론,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 특수분장팀과 함께 할로윈 맞이 특수분장체험을 할 수 있는 시간도 준비될 예정이다. OCN만의 재미가 더해진 할로윈 파티가 가을 주말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