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 이태곤 vs 이경규…불꽃 튀는 라이벌 낚시

입력 2018-11-08 11: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도시어부’ 이태곤 vs 이경규…불꽃 튀는 라이벌 낚시

채널A ‘도시어부’ 이경규와 이태곤의 불꽃 튀는 ‘라이벌 낚시’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도시어부들과 이태곤은 ‘울릉도 헬기투어’를 부상으로 걸고 63cm 이상 참돔 낚시에 재도전한다.

본격적인 낚시가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이태곤에게 첫 입질이 오자 이태곤은 여느 때와 같이 ‘카바레 낚시’를 선보이며 섹시한(?) 매력을 뽐낸다.

옆에서 이를 조용히 지켜보던 이경규는 자신에게 입질이 오자 “EDM 음악 좀 깔아줘”라고 외치며 ‘카베라 낚시’에 대적하는 ‘EDM 낚시’를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급기야 이경규는 이태곤의 고기가 계속 물에 빠지자 흥에 겨운 모습을 보이며 ‘나는 행복합니다’ 노래를 불러 이태곤을 자극한다. 카바레, EDM, 노래가 난무하는 선상은 때아닌 축제의 장이 되었다는 후문.

흡사 클럽을 방불케 하는 도시어부들과 이태곤의 흥겨운(?) 현장은 8일 밤 11시 채널A ‘도시어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A ‘도시어부’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자타공인 낚시꾼 이덕화∙이경규∙마이크로닷이 지금껏 공개된 적 없는 자신들만의 황금어장으로 함께 낚시 여행을 떠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