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반하나, ‘일뜨청’ OST 첫 주자…오늘(26일) 공개

입력 2018-11-26 09: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마이걸 반하나, ‘일뜨청’ OST 첫 주자…오늘(26일) 공개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오마이걸의 유닛 팀인 ‘오마이걸 반하나(효정, 비니, 아린)’는 유닛 활동 처음으로 OST에 참여했다.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연출 노종찬, 극본 한희정)의 OST Part.1 "Sweet Heart"는 좋아하는 마음을 알아주지 않는 상대방에 대한 서운함과 안타까움을 통통 튀는 발랄한 분위기의 멜로디와 스윙 리듬으로 풀어낸 곡으로 ‘오마이걸 반하나’만의 밝고 청량한 목소리를 통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가득 담아 이 곡의 매력을 더욱 살려냈다.

‘백일의 낭군님’,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당신의 하우스 헬퍼’ 등 각종 드라마, 영화 OST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감성 작곡 듀오 '러브시티'가 프로듀싱을 맡아 곡의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웹툰을 원작으로 한 JTBC의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최근 다양한 작품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윤균상과 2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김유정이 함께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 PART. 1 오마이걸 반하나의 ‘Sweet Heart’는 오늘(11월 26일) 정오에 각 종 음원 사이트에서 드라마보다 먼저 만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오는 수요일(11월 28일) 정오에 만나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