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엔터 “정혜성과 깊은 논의 끝 전속계약 종료”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8-12-01 18: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스포츠동아DB

FNC 엔터 “정혜성과 깊은 논의 끝 전속계약 종료” [공식입장 전문]

FNC 엔터테인먼트가 배우 정혜성과의 전속계약 종료 입장을 밝혔다.

1일 오후 한 매체는 배우 정혜성이 FNC 엔터테인먼트와 결별하게 됐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FNC 측은 같은 날 오후 공식입장을 밝히면서 “정혜성 배우와 전속 계약이 최근 종료되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당사는 2015년부터 함께한 정혜성 배우와 전속계약 만료를 앞두고 깊이 논의한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합의했다”며 “FNC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좋은 연기와 멋진 모습을 보여준 정혜성 배우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할 정혜성 배우를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후 “그동안 정혜성 배우를 사랑해주신 팬 분 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정혜성과의 이별을 공식화 했다.


이하 FNC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정혜성 배우와 전속 계약이 최근 종료되었음을 전합니다.

당사는 2015년부터 함께한 정혜성 배우와 전속계약 만료를 앞두고 깊이 논의한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FNC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좋은 연기와 멋진 모습을 보여준 정혜성 배우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할 정혜성 배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동안 정혜성 배우를 사랑해주신 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