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이별을 걷다’ 감성 충만 MV 포토 티저 공개

입력 2019-01-14 14: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황치열, ‘이별을 걷다’ 감성 충만 MV 포토 티저 공개

가수 황치열이 신곡 '이별을 걷다' 뮤직비디오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황치열은 오늘(14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The Four Seasons(더 포 시즌스)'의 타이틀곡 '이별을 걷다' 뮤직비디오 포토 티저를 게재했다.

사진에는 한 편의 영화 포스터를 연상케 하는 황치열과 연인의 로맨틱한 모습이 담겨있다. 공중전화 부스 안에서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서로를 보고 있는 두 사람은 이내 이별을 앞두고 마지막 악수를 나누고 있다.

사랑의 달콤한 순간은 컬러로, 씁쓸한 이별의 모습은 흑백으로 표현하며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사랑과 이별을 아우르는 신곡 '이별을 걷다'의 감성을 미리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모은다.

최근 황치열은 두 번째 정규앨범 'The Four Seasons' 발표를 앞두고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포토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The Four Seasons'은 사랑의 시작부터 이별 그리고 새로운 사랑의 시작까지 사랑을 사계절로 표현, 황치열만의 감성으로 가득 채운 앨범이다. 뿐만 아니라 황치열은 이번 정규앨범의 전곡 작사 및 프로듀싱에 참여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예정이다.

타이틀곡 '이별을 걷다'는 이별을 앞둔 남자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은 곡으로, 떠나는 순간까지 마지막까지 모든 걸 주고픈 따스한 진심을 표현했다.

황치열은 21일 오후 6시 두 번째 정규앨범 'The Four Seasons'을 발표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