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원, 웹드라마 ‘귀신데렐라’ 캐스팅…김보라와 호흡 [공식]

입력 2019-01-28 20: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종원, 웹드라마 ‘귀신데렐라’ 캐스팅…김보라와 호흡 [공식]

배우 이종원이 웹드라마 ‘귀신데렐라’의 남자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이종원은 라이프타임 채널의 웹드라마 ‘귀신데렐라’의 남자주인공인 진수 역으로 출연을 확정하며 대세 신인배우 반열에 합류했다.

라이프타임 채널이 디지털 오리지널로 제작하는 웹드라마 ‘귀신데렐라’는 18세부터 귀신이 보이기 시작하면서 방구석 외톨이 신세를 지내게 된 ‘핵아싸’ 주인공 민아(김보라 분)에게 이상한 남자 귀신(이종원 분이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귀신 로맨스 이야기다.

‘진수’ 역의 이종원은 지난해 웹드라마 ‘고,백 다이어리’로 데뷔하며 본격적인 연기자 행보를 시작한 후 첫 작품부터 조회수 500만에 달하는 눈에 띄는 활약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기 시작했다.

이후 웹드라마이자 웹무비인 ‘사회인’의 주연을 꿰찬 것은 물론 최근 명필름 제작 영화 ‘니나내나’ 출연을 알리며 스크린 행보에도 나서 떠오르는 신인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드라마 'SKY캐슬'에서 김혜나 역을 맡았던 배우 김보라와 함께 호흡을 맞출 것으로 예고해 두 배우의 케미가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20대의 현실을 재치 있게 표현하며 마음 속 ‘외로움’을 느끼고 있는 모두를 위로할 웹드라마 ‘귀신데렐라’는 1월 중 첫 촬영에 들어가 2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며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