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기묘한가족’ 정재영→정가람, 좀비도 웃게 할 현실케미 미공개 스틸

입력 2019-02-20 09: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기묘한가족’ 정재영→정가람, 좀비도 웃게 할 현실케미 미공개 스틸

영화 '기묘한 가족'이 화기애애한 촬영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미공개 현장 스틸 8종을 공개했다.

'기묘한 가족'은 조용한 마을을 뒤흔든 멍 때리는 ‘좀비’와 골 때리는 가족의 상상초월 패밀리 비즈니스를 그린 코믹 좀비 블록버스터물이다.

공개된 스틸에는 풍산리 가족 정재영, 김남길, 엄지원, 이수경, 정가람, 박인환이 영화에서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도 가족처럼 끈끈한 케미를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풍산리 패밀리의 첫째 아들이자 행동대장 ‘준걸’ 역의 정재영은 트럭 안에서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웃음을 유발하며 촬영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음을 보여준다. 또한 극중에서 보여준 허세 넘치고 코믹한 모습 대신 진지하게 연기 모니터링을 하고 있는 둘째 아들 ‘민걸’ 역의 김남길과 촬영 중 스트레칭으로 몸을 푸는 맏며느리 ‘남주’ 역의 엄지원의 모습은 진중하면서도 유쾌하게 촬영에 임했던 배우들의 현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극중 부부로 만난 정재영, 엄지원과 신개념 좀비 로맨스를 보여준 정가람, 이수경 등 영화에서는 물론 현장에서도 함께 있을 때 더 빛나는 배우들의 모습은 '기묘한 가족'에서 보여줄 이들의 찰떡 케미를 그대로 담아냈다.

현장 공개 스틸만으로도 웃음을 자아내는 영화 '기묘한 가족'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