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건, 데뷔곡 ‘블랙’ 어쿠스틱 버전 라이브 영상 공개

입력 2019-05-03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로건, 데뷔곡 ‘블랙’ 어쿠스틱 버전 라이브 영상 공개

싱어송라이터 로건(LOGAN)이 색다른 감성의 어쿠스틱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액시즈(AXIS)의 멀티 크리에이터 크루 앰비셔스 앰비션(ambitious ambition, 이하 aa 크루)은 지난 2일 공식 채널들을 통해 로건의 데뷔 싱글이자 첫 번째 정규앨범 ‘am edition’ 수록곡 ‘블랙(black)’ 어쿠스틱 버전 라이브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는 어두운 밤 야외에서 기타 연주를 하며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한 ‘블랙’을 가창하는 로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제주도에서 촬영한 이번 영상은 조용하고 잔잔한 무드가 돋보이며, ‘블랙’이라는 타이틀의 기조와 잘 어우러지는 다크한 영상미가 절묘한 케미를 이룬다.

로건이 직접 편곡한 ‘블랙’ 어쿠스틱 버전은 원곡의 다이내믹한 편곡과는 또 다른 감성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이다. 원곡 코드와는 차별화된 목소리로 곡의 분위기를 전환시킨 전개가 돋보이며, 소프트하면서도 허스키한 로건의 음색과 어쿠스틱 기타의 조화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로건의 열정과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엿볼 수 있는 이번 영상은 가공되지 않은 자연스러움이 한층 더 매력적으로 다가오며, 로건과 액시즈가 앞으로 선보일 색다른 콘텐츠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로건이 속한 aa 크루는 배우, 가수, DJ, 프로듀서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각자의 야망(ambition)을 가진 크리에이터들로 이뤄진 크루로, 훈훈한 비주얼과 다재다능한 매력을 갖춘 총 7명의 멤버로 이뤄졌다. 지난달 첫 주자 일란(elan)과 로건이 데뷔 싱글 4곡을 연속 발매하는 파격 행보를 펼친 가운데, 앞으로의 행보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사진 = 액시즈(AXIS)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