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AB6IX 임영민 소년美→카리스마, 데뷔앨범 콘셉트 사진 공개

입력 2019-05-06 19: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브랜뉴뮤직

AB6IX 임영민 소년美→카리스마, 데뷔앨범 콘셉트 사진 공개

AB6IX(에이비식스) 임영민의 앨범 콘셉트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6일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데뷔 앨범 ‘B:COMPLETE’의 임영민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영민은 사색에 잠긴 표정으로 창 밖을 바라보며 특유의 소년미 넘치는 모습을 드러낸다. 남색 재킷에 타이 스카프로 포인트를 준 또 다른 사진에서는 빈티지 카메라를 들고 있다. 검은색 바지와 셔츠를 입은 마지막 사진에서는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며 카리스마를 뽐낸다.

특히 리더인 임영민의 이번 콘셉트 사진 공개로 이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다른 멤버들의 사진들을 비롯해 베일을 벗은 AB6IX의 첫 데뷔 앨범 ‘B:COMPLETE’의 향후 일정에도 관심이 쏠린다.

브랜뉴뮤직은 “앨범명이 ‘B:COMPLETE’인 만큼 완성도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많은 분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걸 알고 있기에 이에 부응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준비했다.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햇다.

한편, 매주 목요일 저녁 9시 30분 Mnet을 통해 자신들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BRANDNEWBOYS’(브랜뉴보이즈)를 선보이고 있는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지난 26일 AB6IX 완전체 버전 ‘HOLLYWOOD(할리우드)’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공개하며 22일로 공식 데뷔일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