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피플’ 임현서vs이시훈 역대급 라이벌 대결…모두 감탄

입력 2019-05-12 11: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굿피플’ 임현서vs이시훈 역대급 라이벌 대결…모두 감탄

채널A ‘신입사원 탄생기-굿피플’(이하 ‘굿피플’)이 ‘임현서 vs 이시훈’ 의 역대급 라이벌 대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1일 방송된 ‘굿피플’에서는 임현서, 이시훈 인턴이 맞붙은 과제는 실제 의뢰인과 무료법률상담을 진행하는 ‘리걸클리닉’. 빌려준 돈을 돌려받지 못한 ‘채무 불이행 사건’을 맡은 두 인턴은 각자의 장점을 살려 상담에 나섰다.

이시훈 인턴은 꼼꼼하게 자료조사를 한 뒤 변론을 위한 리허설까지 준비하는 ‘완벽주의자’의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임현서 인턴은 채무자의 SNS에서 현재 상황을 살펴보고 의뢰인에게 유리한 증거 목록 체크리스트를 만들며 공증계약서까지 검토하는 등 예상치 못한 것까지 준비하는 ‘천재’의 비범함으로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

이번 과제 우승은 변호사들도 놀라게 한 임현서 인턴이 차지했다. 장천 변호사는 “이시훈 인턴이 교과서에서 멈췄다면 임현서 인턴은 이제 실무로 나아갔다”며 “이번 대결은 임현서 인턴의 압승이다”라고 덧붙였다.

서울대 출신 배우 이시원은 “몰랐었는데 서울대에서 유명한 밴드 ‘홍범서’의 ‘서’가 임현서였다”며 “무대 경험이 있어 주눅 들지 않고 말할 수 있는 훈련이 되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회를 거듭할수록 놀라운 이력들이 밝혀지며 ‘괴물 인턴’ 임현서의 정체를 궁금해 하는 시청자들도 급증하고 있다는 후문.

팽팽한 라이벌 대결로 더욱 재미를 더해가는 ‘굿피플’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채널A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