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플러스3’ 최화정, 상상 초월하는 ‘단식원 다이어트’ 고백

입력 2019-07-10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여자플러스3’ 최화정, 상상 초월하는 ‘단식원 다이어트’ 고백

최화정은 다이어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자신이 어릴 적 단식원에 가서 겪었던 충격적인 스토리를 꺼내 폭소를 유발한다.

이번 주 여자플러스3에서는 “다이어트”에 대해 이야기 한다. 한 때 유행했던 이소라 다이어트, 황제 다이어트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이 나오던 중,최화정이 자신이 어릴 적 갔던 단식원 스토리를 꺼낸다. 그 당시는 지금처럼 체계적인 프로그램이 있던 시절이 아니어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굶기만 했다고 이야기했다. 그 곳에 있는 책들은 다 찢어져 있었고, 이외에 믿기 힘든 스토리까지 쏟아내 웃음을 유발한다. 단식원 에피소드는 방송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어 최화정은 독특한 다이어트 레시피를 밝힌다. 평소 다이어트를 위해 오트밀을 먹는다는 그녀는 “오트밀도 밥과 같은 것”이라며 ‘젓갈’을 곁들여 먹어야 제대로 한 끼를 할 수 있다고 해 MC들 뿐만 아니라 제작진 모두를 경악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호영은 자신의 다이어트 방법으로 독특한 관리법을 공개했다. ‘집안 싱크대를 청소하며 밥맛 떨어지는 것을 유도했다’고 하며 혹독한 다이어트 경험담을 털어놓았다. 그는 다이어트 스토리에 이어 아이돌과의 급만남을 가진다. ‘위키미키’부터 ‘레이디스코드’까지 아이돌이 대거 출연하며 음악방송이 끝난 그들의 대기실을 방문해 은밀한 파우치부터 뷰티 노하우까지 낱낱이 공개한다.

'스타일브런치'라는 부제를 가진 ‘여자플러스3’는 매주 3MC의 브런치 모임 속 자유로운 토크와 함께 트렌디 하고 스타일리쉬한 정보들을 유쾌하게 풀어내며. 매 주 수요일 오전 10시 SBS플러스, 오전 11시 SBS funE, 저녁 9시 SBS MTV에서 방송 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