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여덟의 순간’ 옹성우 “첫 주연 감사해, 워너원 멤버들도 응원”

입력 2019-07-22 14: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 “첫 주연 감사해, 워너원 멤버들도 응원”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가 첫 주연 소감을 말했다.

22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는 JTBC 새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주연배우 옹성우, 김향기, 신승호, 강기영 그리고 연출을 맡은 심나연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옹성우는 주연이 된 소감에 대해 “주연이 돼 너무 감사했다. 믿고, (캐릭터) 이미지를 떠올려주셔서 감사했다. 좋은 배우 분들을 많이 만나서 정말 감사했다”라고 말했다.

또 옹성우는 워너원 멤버들의 응원에 대해 “예고편이 나온 뒤에 본방사수 하겠다는 말을 했다. 나도 (박)지훈이도 방송나올 때 챙겨서 보려고 한다”고 말했다.

한편 ‘열여덟의 순간’은 위태롭고 미숙한 ‘Pre-청춘’들의 세상을 있는 그대로 들여다보는 감성 청춘물이다. 사소한 일에도 감정의 소용돌이에 휘말리는 열여덟, 누구에게나 스쳐 지나갔을 법한 순간을 리얼하고 깊숙하게 담아내며 풋풋한 감성과 진한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JTBC 드라마페스타 ‘힙한선생’, 2부작 단막극 ‘한여름의 추억’을 통해 섬세한 연출력과 감성적인 영상미로 호평을 끌어낸 심나연 감독과 드라마 ‘공부의 신’, ‘브레인’, ‘완벽한 아내’ 등을 통해 참신한 필력을 인정받은 윤경아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7월 22일 오후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