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노메코X엘로, 오늘(7일) 첫 프로젝트 ‘ODD’ 발매

입력 2019-11-07 07: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페노메코X엘로, 오늘(7일) 첫 프로젝트 ‘ODD’ 발매

싱어송라이터 페노메코(Penomeco)와 엘로(ELO)가 첫 번째 프로젝트 EP앨범 ‘ODD(오드)’를 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ODD’는 페노메코와 엘로의 첫 번째 공식 협업 프로젝트 앨범으로, 두 사람의 특색을 살린 완성도 높은 곡들로 앨범 퀄리티를 높였다. ‘ODD’는 제목의 뜻 그대로 페노메코와 엘로의 예상치 못한 독특하고 특별한 조화를 담아낸 앨범으로 두 아티스트의 시너지가 돋보인다.

지난해 5월 발매된 엘로의 앨범 ‘GRADATION Vol.1’ 수록곡 ‘Oh I’, 페노메코‘Garden(가든)’의 수록곡 'O.F.F‘를 통해 이미 완성도 높은 호흡을 선보인 바 있는 두 사람은 ’ODD‘를 통해 R&B 장르에 기반한 4개의 트랙을 담아냈다.

타이틀 곡 ‘LOVE?(러브?)’는 그레이(GRAY)가 피처링에 참여해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세 아티스트의 신선한 조합을 만나볼 수 있는 곡으로, 듣기 편하고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훅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BODY(바디)’, ‘DEEP(딥)’, ‘VIEW(뷰)’까지 총 4개 트랙을 수록해 다양한 분위기의 곡들로 듣는 재미를 높였다.

어느 때보다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며 리스너들을 사로잡고 있는 대세 싱어송라이터 페노메코와 AOMG 음색 원탑 엘로가 ‘ODD’로 보여줄 음악에 기대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