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수록곡 ‘I Don’t’ Mind’, ‘말린 장미’ 하이라이트 클립 공개

입력 2019-12-08 10: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오는 11일 두 번째 미니앨범 ‘Starry Night’(스타리 나이트)를 발매하는 보아(Bo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수록곡 미리듣기로 컴백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보아는 7~8일 공식 SNS SMTOWN 계정 등을 통해 새 앨범에 수록된 곡 ‘I Don’t Mind’(아이 돈트 마인드)와 ‘말린 장미 (Dry Flower)’의 하이라이트 클립을 연이어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곡 ‘I Don’t Mind’는 사랑과 행복을 사계절의 다채로운 색깔로 표현한 R&B 팝 곡으로, 펑키한 기타 샘플과 경쾌한 멜로디 위에 화려하게 쌓인 화성이 듣는 재미를 더한다.

또한 보아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말린 장미 (Dry Flower)’는 클래식 팝의 구성을 가진 팝 곡으로, 이별 후 무뎌지는 듯 하다가도 쓸쓸한 마음을 말라가는 장미꽃에 빗대어 부드럽고 따뜻한 분위기로 표현했다.

한편, 보아의 두 번째 미니앨범 ‘Starry Night’는 타이틀 곡 ‘Starry Night’를 비롯해 겨울과 잘 어울리는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12월 11일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