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낭만닥터 김사부2’ OST 여덟 번째 주자…4일 ‘나의 그대’ 공개

입력 2020-02-04 08: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가수 청하가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OST 여덟 번째 주자로 나선다.

청하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OST Part.8 ‘나의 그대’를 공개한다.

‘나의 그대’는 풍성한 오케스트라 스트링 사운드의 잔잔한 곡이지만, 후반으로 전개될수록 진한 여운을 주는 발라드 곡이다. 청하의 섬세한 보이스가 곡에 스며들어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배가시킬 전망이다.

특히 청하는 ‘벌써 12시’ ‘롤러코스터’ ‘스내핑’ 등 발표하는 곡마다 개성 강한 음악과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OST를 통해서는 감성 짙은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최고의 OST 제작 프로듀서 송동운이 진두지휘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낭만닥터 김사부2’ OST는 청하의 합류로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한편 ‘낭만닥터 김사부2’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의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휴먼드라마로, 매주 월, 화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사진 = 냠냠 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