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우 합류’ 빅톤, ‘Continuous’ 트랙리스트 공개…높은 완성도 예고

입력 2020-02-21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승우 합류’ 빅톤, ‘Continuous’ 트랙리스트 공개…높은 완성도 예고

7인 체제로 컴백하는 그룹 빅톤(VICTON)이 완성도 높은 음반을 예고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0시 빅톤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미니 6집 'Continuous(컨티뉴어스)'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빅톤이 새롭게 선보일 미니 6집 'Continuous'는 '끊임없이 이어진 무언가'를 의미하는 앨범명처럼, '끝난 사랑 앞에 아직 우린 이어져 있다'는 스토리를 각 트랙에 풀어냈다.

타이틀곡 'Howling(하울링)'은 지나간 사랑을 바라보며 영원히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빅톤의 명곡으로 꼽히는 '오월애(俉月哀)'의 작곡팀이 다시 한 번 지원 사격에 나서 눈길을 끈다.

소속사 측은 "전작 '그리운 밤'의 연장선으로 한층 짙어진 감성과 남성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앨범은 타이틀곡 'Howling'을 비롯해, 'Nightmare', 'All I Know', 'Petal', 'White Night' 총 5곡의 다채로운 장르로 채워졌다. 한승우, 허찬, 도한세, 강승식, 임세준 등 멤버들이 직접 곡작업에 참여해 그룹의 색깔을 더했으며, 라이언 전, 히든사운드(HSND), 김태주, 키겐 등 실력파 작가진이 힘을 보태며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신보 'Continuous'의 예약 판매는 오늘(21일) 주요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시작될 예정이며, 추후 자세한 내용은 빅톤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빅톤은 첫 싱글 '오월애' 이후 1년 10개월여 만인 오는 3월 9일 한승우 포함 7인 체제로 미니 6집 'Continuous'을 발표한다. 지난해 6인 체제 음반 'nostalgia(노스텔지어)'로 성공적인 그룹의 2막을 열며 거침없는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빅톤의 컴백에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