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찾아’ 이재욱, 짝사랑길 활짝 열렸다…설렘지수 100%

입력 2020-04-07 20: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날찾아’ 이재욱, 짝사랑길 활짝 열렸다…설렘지수 100%

이재욱이 양혜지를 향한 짝사랑길을 알렸다.

지난 방송분에서 혜천고 총동창회를 위해 장우의 첫사랑인 은실(양혜지 분)이 북현리를 찾았었다. 이후 우연한 만남들이 많아지며 티격태격 관계 속 묘한 핑크빛 기류를 형성하며 친구인 듯 아닌 듯한 모습들로 보는 이들의 설렘지수를 높인 바 있다.

6일 방송된 11회에서는 그동안 은실에 대한 마음을 부정하고, 회피하기만 했던 장우의 짝사랑 사연도 공개되면서 북현리 공식 짝사랑남으로 등극한 사연이 공개 돼 눈길을 끌었다.

점심시간을 이용해 장우는 소개팅 자리를 갖는다. 그러던 와중 커피숍을 지나던 휘(김환희 분)에게 소개팅 한 사실이 발각되어버린다. 이내 시청 직원들에게까지 그 사실이 퍼지며, 장우는 어쩔 수 없이 소개팅 일화를 푼다.

시청 직원은 장우에게 소개팅이 어땠는지 묻지만 장우는 소개팅 당시의 상황을 떠올리며 “음.. 되게 괜찮으신 분인 것 같긴.. 했었는데요..”라며 말끝을 흐린다. 이에 시청 직원은 장우에게 어떤 여자를 좋아하는지 묻자 장우는 고등학생 시절 은실에게 반했던 순간을 떠올리며 “웃는 게 예쁘고. 잘 먹기도 하고.”라고 말을 이어나가 은실을 마음에 담고 있음을 은근히 전한다.

한편, JTBC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매 주 월, 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