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한 친구’ 1회부터 강한 수위 발언…거침없는 19금 토크까지

입력 2020-07-09 10: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찐한 친구’가 첫방송부터 전연령대를 사로잡았다.

티캐스트 E채널의 신규 예능 ‘찐한 친구’는 8일 저녁 첫방송과 동시에 각종 포털사이트, 동영상 플랫폼에서 뜨거운 존재감을 알렸다. 등장과 함께 수요일 예능의 다크호스로 떠오른 셈이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는 10대~50대까지 전연령대에서 고르게 최상위권을 차지했다. 방송이 끝난 한참 뒤인 새벽까지 그 여세를 이어가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찐한 친구’만의 웃음 포인트가 전연령대에서 고른 지지를 얻었다.

하하, 김종민, 장동민, 양동근, 송재희, 최필립 등 1979년생, 42세 동갑내기 멤버들은 아슬아슬한 수위로 1회부터 강렬한 시작을 알렸다. 친구라서 가능한 솔직하고 위험한 토크가 이어졌다.

“애는 착한데 얍실해” “단톡방에서도 사회적 거리를 둔다” “내가 호구 같냐” “호구라기 보단 개X밥” “부부생활을 꾸준히 하는 게 더 대단하다” 등 보통 예능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말들이 쏟아졌다. 장동민은 제작진을 향해서도 “야 이 안경잽이 XX야”라는 말을 반복하며 웃음을 유발했다.

19금 토크도 거침없이 나왔다. 송재희는 ‘찐한 친구’ 멤버들에게 “정력에 좋은 기능성”이라며 남다른 속옷 선물을 건넸다. 모든 멤버들이 좋아하지만 하하만 불평이 가득했다. “바로 옆에서 봤는데 종민이 사이즈는 105이면서 나는 왜 95로 주는 거냐”는 투정에 송재희가 “넌 작잖아”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타들의 진한 우정이 아련한 추억을 소환하기도 했다. 여섯 멤버들은 오래된 구형 차량 한 대로 이동하면서 “아무 것도 안 했는데 왜 재미있나” “스무 살에 처음으로 면허 따고 친구들과 차로 여행가는 느낌”이라고 하는 등 실제로 친구들과 즐기는 분위기였다.

‘찐한 친구’는 예능 천재들의 유쾌한 케미가 고스란히 담기며 여름 예능을 대표할 프로그램으로 떠오르고 있다. ‘찐한 친구’는 매주 수요일마다 저녁 8시 30분 E채널에서 극한의 미션 도전과 솔직 토크가 이어진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