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엔터’ 펜타곤 후이·스트레이키즈 아이엔, 트로트 무대 공개

입력 2020-07-18 11: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애 엔터’ 펜타곤 후이·스트레이키즈 아이엔, 트로트 무대 공개

펜타곤 후이, 스트레이키즈 아이엔의 ‘공개 채용’ 무대가 공개됐다.

1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최애 엔터테인먼트’(연출 오누리, 이민지)에서 펜타곤 후이의 매력 어필 무대인 ‘깡’과 스트레이키즈 아이엔의 트로트 무대를 선공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먼저 펜타곤의 리더 후이가 ‘깡’이 아닌 ‘킹깡’으로 변신, 아기 고릴라 댄스를 선보인다. 그는 워너원의 ‘에너제틱’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다재다능한 멤버로, 뛰어난 춤 실력까지 겸비해 심사위원의 채용 욕구를 자극한다. 특히 무대를 마친 후 멍든 무릎을 보이며 ‘최애 그룹’에 대한 진심을 드러낸다고 해 ‘최애’ 멤버가 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함께 공개된 영상 속의 스트레이키즈 아이엔은 이미자의 ‘동백 아가씨’를 선곡, 태어나기도 전에 나온 노래를 불러 트로트 찐팬으로 인정받는다고. 장윤정, 김신영, 이특은 첫 소절이 시작하자 들려오는 청아한 음색에 흠뻑 빠져, 과연 아이엔이 몇 따봉을 받을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18일 방송에서 후이는 부르기 까다로운 명곡을 유려한 밀당 창법으로 불러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어 아이엔은 발랄한 노래에 맞춰 상큼한 댄스 무대를 선사, 장윤정을 함박웃음 짓게 할 예정이다.

이처럼 ‘최애 트로트 그룹’에 진심을 다해 도전한 그들이 최애 멤버로 발탁될 수 있을지 본 방송을 향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방송은 18일 밤 9시 50분.

사진 제공 : MBC ‘최애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