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TV 토크쇼 단독 MC…‘제시의 쇼!터뷰’ SBS 6회 특집 편성

입력 2020-09-04 11: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시가 TV 토크쇼 단독 진행자의 꿈을 이루게 됐다.

SBS는 광복절 파일럿 편성으로 가능성을 확인한 <제시의 쇼!터뷰>를 6회 특집 편성한다고 밝혔다. 9월 4일(금) ‘에릭남 편’을 시작으로 4주간 매주 금요일 11시 10분에 방영될 예정이며, 9월 30일(수), 10월 1일(목)에는 추석 특집 편성도 확정되었다.

예측불가 캐릭터인 제시가 인터뷰쇼 호스트를 맡아 화제를 모은 웹예능 <제시의 쇼!터뷰>는 단기에 통합 조회수 2,000만뷰를 눈 앞에 두며 명실상부 대세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로 발돋움했다.

솔라, 승희(오마이걸), 하하, 에릭남, 김종민 등 가장 핫한 셀럽들과의 기상천외한 인터뷰를 선보인 <제시의 쇼!터뷰>는, 특히 ‘말왕편’이 단독 에피소드로 500만뷰 이상의 압도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냈다.

이런 디지털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공중파 편성의 쾌거를 이뤄낸 <제시의 쇼!터뷰> TV 버전은, 디지털에서 만날 수 없었던 추가적인 요소들을 통해 보다 풍성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TV 토크쇼 MC가 꿈이었다고 밝힌 바 있는 제시는, “게스트와 시청자 모두가 많이 웃는 프로그램이 되었으면 한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이번 주 금요일에 방송되는 ‘에릭남 편’에서는 동갑내기 남사친, 여사친의 티격태격 케미를 확인할 수 있다. ‘아이 콘택트 인터뷰’, ‘리포터 인터뷰’, ‘대한 외국인 퀴즈’ 등 다양한 코너를 진행하며 이미 절친인 두 사람 사이에 묘한 기류가 흘렀다는 후문이다.

에릭남과 제시의 ‘찐친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제시의 쇼!터뷰>는 9월 4일(금) 밤 11시 10분에 SBS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이후 4주간 매주 금요일마다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또한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9월 30일(수), 10월 1일(목)에도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