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에버글로우, 강렬 레드빛 유혹 콘셉트 포토 티저 공개

입력 2020-09-10 08: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컴백’ 에버글로우, 강렬 레드빛 유혹 콘셉트 포토 티저 공개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강렬한 레드빛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했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는 10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77.82X-78.29’ 두 번째 콘셉트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에버글로우는 강렬한 색감이 돋보이는 레드빛 착장과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를 자아내며 1차 포토 때와는 또 다른 여전사 아우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시크하면서도 통통 튀는 스파클링 같은 매력을 동시에 드러낸 에버글로우는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 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77.82X-78.29’는 에버글로우의 또 다른 변신이 담긴 앨범으로, 주체적이고 능동적인 여성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러한 메시지를 통해 더욱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뿐 아니라 콘셉트에서도 한층 더 과감하고 폭발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다시 한번 글로벌 음악팬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에버글로우는 지난해 데뷔해 '봉봉쇼콜라', '허쉬', '던던' 등 발표하는 곡마다 국내외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던던'으로 뮤직비디오 1억뷰, 미국 아이튠즈 K-POP 차트 1위라는 대기록과 함께 K-POP 한류를 책임지는 대세 글로벌 그룹으로 자리매김, 이번 새 앨범을 통해선 또 어떤 역대급 퍼포먼스와 음악을 들려줄 지 기대가 모아진다.

에버글로우의 두 번째 미니앨범 '-77.82X-78.29'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