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6’ 크나큰, ON 버전 콘셉트 이미지 공개 “완벽 비주얼”

입력 2020-09-11 07: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나큰(KNK, 김지훈, 박서함, 이동원, 정인성, 오희준)의 새 앨범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됐다.


크나큰의 소속사 220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KNK AIRLINE’의 ON 버전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크나큰은 완벽한 제복 핏으로 독보적인 비주얼을 드러냈다. 특히 각각의 개성이 담긴 개인 컷에서는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강렬한 눈빛과 시크한 남성미를 뽐냈다.

오는 17일 발매될 크나큰의 세 번째 미니앨범 ‘KNK AIRLINE’은 세계적으로 힘든 시기이지만 마음만이라도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크나큰과 함께 여행을 떠나보자는 메시지를 담아내 시원한 힐링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해 7월 네 번째 싱글 ‘SUNSET’ 발표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는 크나큰은 세 번째 미니앨범 ‘KNK AIRLINE’을 통해 역대급 이미지 변신을 예고,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크나큰의 세 번째 미니앨범 ‘KNK AIRLINE’은 17일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