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후조리원’ 엄지원X박하선X장혜진, 촬영 비하인드 공개 ‘케미 눈길’

입력 2020-11-01 10: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산후조리원’ 엄지원X박하선X장혜진, 촬영 비하인드 공개 ‘케미 눈길’

‘산후조리원’이 유쾌한 에너지로 가득했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연출 박수원, 극본 김지수, 제작 tvN·래몽래인, 8부작)이 첫 방송까지 단 하루만을 남기고 있는 가운데, 배우들의 연기 열정과 찰떡 케미, 그리고 뜨거웠던 현장의 열기를 포착한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산후조리원’은 회사에서는 최연소 임원, 병원에서는 최고령 산모 현진(엄지원 분)이 재난 같은 출산과 조난급 산후조리원 적응기를 거치며 조리원 동기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격정 출산 느와르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엄지원, 박하선, 그리고 장혜진까지 ‘산후조리원’의 중심축 역할을 하는 배우들의 유쾌하고 열정 넘치는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때로는 진중하게, 때로는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이번 작품으로 함께 첫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된 배우들의 케미다. 먼저 엄지원은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으로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는 촬영장의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모습이다. 꽃받침 포즈를 하고 애교 가득한 표정을 짓는가 하면, 촬영 중간 빵 터진 웃음을 짓고 있는 그녀의 스틸은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매력을 선사한다. 카메라를 바라보며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박하선과 장혜진의 케미도 인상적이다. 특히 ‘OK’ 사인을 보내고 있는 이들의 투 샷은 포즈, 시선, 표정까지 모두 꼭 닮아있어 더욱 훈훈하게 느껴진다. 여기에 조리원 동기 산모들이 옹기종기 모여 모니터를 확인하고 있는 스틸은 가족같은 촬영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달하고 있어 ‘산후조리원’ 속 이들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촬영장에서 초 집중모드로 열정을 뿜어내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도 포착되었다. 무거운 카메라를 허리에 매단 채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고 있는 엄지원에게서는 작품을 위해서라면 모든 에너지와 노력을 쏟아 붓는 열정과 ‘산후조리원’을 향한 그녀의 남다른 애정이 엿보인다. 이어 촬영이 끝난 뒤에도 긴장을 풀지 않고 진중하게 모니터링을 하고, 쉬는 시간에도 대본에서 눈을 떼지 않는 박하선의 모습에서는 그녀가 얼마나 애정을 가지고 ‘산후조리원’을 마주했는지 짐작하게 한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은 오는 11월 2일(월) 밤 9시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tvN)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