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포유 “서은광→이민혁 미모 물올라” 프니엘 초크 고백

입력 2020-11-16 15: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투비포유 “서은광→이민혁 미모 물올라” 프니엘 초크 고백

비투비포유가 비주얼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창섭은 16일 오후 3시 서울 광진구 YES24홀에서 진행된 비투비포유(BTOB 4U) 첫 번째 미니 앨범 ‘INSIDE’(인사이드)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다들 미모가 물이 올랐다. 특히 서은광과 이민혁은 더 젊어졌다. 프니엘은 진짜 래퍼 같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핑크색 헤어에 도전한 프니엘은 “탈색하고 초크를 칠한 것이다. 활동할 때마다 머리색을 바꿀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민혁은 “비주얼에 대해 부단히 노력했다. 군 생활하면서 주름도 늘고 늙을까봐 걱정돼 선크림과 아이크림을 정말 열심히 바르며 관리했다. 데뷔 당시의 기억을 살려서 신인 아이돌 같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앞머리를 내려 봤다”고 고백했다.

비투비의 새로운 유닛 비투비포유(BTOB 4U)는 먼저 국방의 의무를 마친 4인의 멤버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프니엘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Show Your Love’는 비투비 멤버 임현식이 군 입대 전 작곡한 곡으로 어려운 시기에도 서로 사랑하며 살아가자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뭄바톤 댄스 곡이다. 이밖에도 R&B, 펑크록, 모던록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로 앨범을 채웠다.

비투비포유(BTOB 4U)의 미니 1집 ‘INSIDE’(인사이드)는 오늘(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