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신사동호랭이 걸그룹’ 트라이비, 4인 프로필 이미지 공개

입력 2021-01-05 08: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신사동호랭이 걸그룹’ 트라이비, 4인 프로필 이미지 공개

신사동호랭이와 유니버설뮤직이 합작한 신인 걸그룹 트라이비(TRI.BE)가 멤버 4인의 프로필 이미지를 오픈했다.

트라이비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는 5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멤버 송선, 켈리, 지아, 미레의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송선, 켈리, 지아, 미레는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청순함과 카리스마가 동시에 느껴지는 멀티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사하고 귀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송선, 마치 모델을 연상시키는 우월한 비율과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매력적인 켈리, 화려한 스타일링과 강렬한 눈빛이 돋보이는 지아, 백옥처럼 흰 피부와 청순미 가득한 미모가 돋보이는 미레까지 네 멤버는 각기 다른 매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멤버 4인의 프로필을 공개하면서 트라이비를 향한 기대와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아직 공개되지 않은 다른 멤버들을 향한 궁금증도 더욱 커지고 있다.

트라이비는 가요계 대표 히트 메이커 신사동호랭이와 세계 최대 음반사 유니버설뮤직이 공동 제작한 신인 걸그룹이다. 실력은 물론, 다재다능한 끼와 우월한 비주얼, 개성 넘치는 매력을 겸비한 멤버들로 이뤄졌으며 향후 글로벌 음악 시장을 이끌어갈 K-POP 유망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트라이비는 오는 2월 출격을 목표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 티알엔터테인먼트, 유니버설뮤직 제공]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